티스토리 뷰
변화의 힘을 구현
에이브 러햄 링컨은 어떻게 든이 모든 것의 일부였습니다. 일생 동안 다른 국가 지도자와는 다른 공화당 후보는 변화의 힘을 구현하는 것처럼 보였다. 그는 스스로 만든 사람으로서 자유롭고 역동적 인 해양 민주주의의 비전을지지했습니다. 서양인 인 그는 자유와 노예 제도 사이의 전쟁이이기거나 잃어버린 새로운 개척지에 섰습니다. 가필드는 연설에서“국가 권력의 중심은 태양과 함께 움직이고 있으며 서구에서는 문제의 최종 중재가 될 것입니다. “문명이 바다를 연결하고 광야를 채우면 오하이오와 같은 40 개 주 또는 매사추세츠 주와 같은 200 개 주가 우리의 현재 노동 조합에 추가 될 것입니다.… ? 기관의 천재와 정신은 무엇인가?”11 월 링컨-함린 티켓의 승리는 눈에 띄는 해답을 제공하는 것 같았다. 선거일 자정에 가필드는 15km 떨어진 곳에 버기 거리로 운전하여 전신을 통해 들어오는 전국적 결과를 기다렸다. "엘. H.가 선출되었습니다.”그는 일기에 썼습니다. “하나님을 찬양하라!”
그러나 3 개월 후 차기 회장의 열차가 콜럼버스 창고로 향함에 따라 많은 변화가 일어났다. 딥 사우스 전체 7 개 주가 이제 연합을 떠났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을 선포하고, 소위 대통령을 선출하고, 전쟁을 벌였습니다. 공화당은 링컨을 백악기 기사로 보았지만 (이것은 다소 불합리한 기사 임에도 불구하고) 서부에서 탈것으로, 뷰캐넌 시대의 실수와 불신을 한 번의 치기로 쓸어 버리고 국가를 구했습니다. 정당의 반 노예제 날개는 그가 남한과 타협하지 않고 무기의 힘으로 반란을 진압 할 것으로 예상했다. 가필드가 조롱스럽게 불렀던 그의 더 온건 한 지지자 들인“공화당의 마구잡이들”은 그가 Crittenden plan이나 Tyler 's Peace Conference 뒤에 자신의 무게를 던지거나 자신의 타협을 위조하기를 바랐습니다. (그는 결국 켄터키 원주민이었을 것입니다. 아마도 다른 헨리 클레이를 증명할 것입니까?)
링컨은 지금까지 이런 일을 한 적이 없습니다. 대신 그는 펼친 사건에서 숨어 스프링 필드에있는 집에서 안전하게 지내고 위기에 관해 공개적으로 한 마디로 이야기하는 것처럼 보였다. 신문은이 정책을 혀가 뺨에 단단하게 붙어 "마스터의 활동이 없다"고 묘사했다. 그러나 최악의 경우, Rail-Splitter는 재난의 규모를 파악하지 못하고 나라가 무너지는 동안 버팔로 원사를 계속 돌고 있다고보고했다. 그를. Harper 's Weekly의 한 만화는 장례식 cortege가 그의 뒤를 지나갈 때 자신의 농담 중 하나가 깨지는 크레 틴 얼굴의 대통령 당선자, 빈 위스키 유리를 묘사했으며, 그 주름진 관은 CONSTITUTION AND UNION을 새겼습니다. (캐릭터는 적어도 한 가지 측면에서 불공평했다. 링컨은 굳건한 테 토탈 러였다.)
확고한 공화당 원조차도 믿음을 잃기 시작했습니다. 마력을 잃은 가필드는 친한 친구에게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지금은 (그 사실을 관찰 했습니까?) 폭풍에 타서 지시 할 힘이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시간은되었지만 남자는 아니었다.”
그래도 계속 희망 할만한 이유가있었습니다. 분명히 평평하고 견고한 일리노이 산은 뷰캐넌과는 크게 다른 모습 일 것입니다. 1860 년 캠페인의 충동이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신문에 따르면 링컨이 스프링 필드에서 출발 한 여정에서 이미 발표 한 대중 연설은 비록 그들의 스타일이 때때로 다소 거칠고 무례한데도 불구하고 화해 자들과 파티에서 전쟁 매력 자에게 생계를 제공했다. 인디애나 폴리스 연설에서, 그는 노동 조합에 대한 탈퇴 주의자들의 생각을 단기적인 성적 편의의“자유로운 사랑의 배치”와 비교하면서 색다른 농담을했다. 링컨은 충성스러운 북쪽의 중심에 위치한 콜럼버스 시민들과 오하이오 지도자들에게?
입법부의 두 집은 대표실의 바닥을 채웠다. 위의 화랑은 여성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해 봄, 20 년이 넘는 계획과 건축으로 국회 의사당이 완공되었으며, 오하이오의 자부심은 떠오른 중서부의 화강암과 대리석의 상징이었습니다. 이 구조는 엄청난 백만 달러의 비용이 들었으며 워싱턴의 국회 의사당보다 더 큰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제국의 흥망과 쇠퇴의 풍경으로 유명한 화가 토마스 콜 (Thomas Cole)은 디자인에 참여하여 완성되었을 때 잃어버린 아틀란티스 신전처럼 소시 오 강 (Scioto River)의 강가에서 씻겨 나간 모호한 그리스 판타지를 투영했습니다. 거대한 원형 홀의 돔 아래에서 가장 중심에있는 대리석 바닥으로 작업 한 유클리드 정리처럼 우아하게 연합의 아이디어를 불러 일으키는 헌법을 나타내는 검은 색 디자인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