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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산차 리스 최소 k9부터..

 

보통은 수입차를 리스로 많이 타긴
하겠지만 혹시 국산차 리스 생각
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이 글을
꼭 읽어보세요. 일반 구입보다
이런 임대구입방식이 이자율이
약 2-3% 가량 높은거 다들
아시죠? 


그런데 단지 좋은점이라고 하면
내는 모든 비용이 매입비용처럼 처리가
되기 때문에 나중에 세금 처리할 때
상당히 유리한 장점이 있다는 점입니다.


그런데 생각을 해보셨을 때 보통 k7
이라거나 또는 그랜저ig 급 정도의
차량의 경우에는 , 사실상 대부분의
사람들 승인이 쉽게 나옵니다.
직장 있고 선납입 30% 이상 한다면
대부분 나옵니다.



그리고 그정도 저렴한 차량들의 경우
국산차 리스 한다고 해도 세금혜택이
크질 않습니다. 


차라리 그럴빠엔 저같으면
장기렌트를 할 것 같기도 하고 , 아예
차량을 3-4대 정도씩 진행을 한번에
하신다면 모를까 1대를 리스한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물론 대부분의 딜러의 경우 당연히
그래도 그렇게 하라고 꼬시긴
할꺼에요.실제로 차량을 구입할때
들어가는 할부 이자의 소량이
실제 판매딜러의 수당으로
들어간다는 사실 혹시 아셨나요?


그래서 딜러들이 늘 현금으로
한다고 해도 어떻게든 할부로
하라고 꼬시고 유인하는 거에요.
잘 알고 계셔야 된답니다. 
허나 현실적으로 보나
어떻게 보나 전혀 유리하거나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제 생각에는 국산차 리스
그래도 할꺼라면 최소 k9급 이상의
차량에서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옵션끼고 뭐하고 하면 어지간한
수입차 가격쯤 나오니까요.


물론 가급적 한대 보다는 여러대를
같이 하는 편이 유리하죠. 여러분이
알만한 대부분의 중견기업 이상이나
그 지역의 유명한 강소기업에 있는
임원들 차량은 대부분의 경우 ,
리스 방식으로 타는 것입니다.
회사 세금처리에 유리하기 때문이죠.



여튼 국산차 리스 하실때에는 
꼭 여러가지를 잘 고려하고
생각해서 신중하게 하실 필요가
있다는 것을 알려드리고 싶었
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마치도록
할께요 ㅎㅎ